본문 바로가기
이슈소식

박휘순 결혼 아내 부인 천예지

by 모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2020. 11. 21.
반응형

오늘 21일 개그맨 박휘순(43)17세 연하 신부 천예지 씨와 결혼했는데요.결혼식 사회는 박씨의 개그맨 동기인 윤형빈과 변기수가 맡았으며, 축가는 SG워너비 김용준과 정엽이 불렀습니다.

축시는 동료 개그맨 유민상이 낭송을 맡았습니다.

 

 

그 밖에도 현장에는 김민경 신봉선을 비롯해 절친한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신랑 신부의 행복한 표정 만큼 동료들의 축하로 현장에는 유쾌한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박휘순과 아내(부인) 천예지(27) 두 사람의 나이는 17살 차이로, 처음 행사 MC와 총괄 기획자로 만나 사랑을 키웠다.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하며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이미 방송전부터 미모의 여자친구로도 소문이나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박휘순은 "광고제 행사에 갔다가 만났다. 기획 담당자였다. 미팅하려고 감자탕집에서 만났는데 말을 너무 안 하더라. 잘 먹는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전했다.

박휘순은 예비신부에 대해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며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됐다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또한 박휘순은 결혼을 앞두고 웨딩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박휘순 신부 천예지는 단아한 미모의 소유자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박휘순은 지난 2005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육봉달 등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후 영화 '선물' 'DMZ, 비무장지대' '삼거리 극장' '공필두' '미녀는 괴로워' '무림여대생' '청담보살' 20여 편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보이나요 내눈'으로 개그맨 가수로서도 활동하며 다채로운 재능을 뽐내고 있다.

반응형